티스토리 뷰

 

 

 

 

제가 오늘 준비한 영화는

마동석 윤계상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를 준비했어요.

국내에서 관객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은

흥행작 액션 영화입니다.

아 깜빡하고 넘어갈뻔했네요.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입니다)

(다소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마동석 윤계상 주연의 범죄도시는

2017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충격적인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돋보였던 영화이며,

네이버 평점에서도 관람객 네티즌 평점이

10점 만점에 9점대를 받은 완전 흥행한 영화죠.

배우 마동석 님은 원래 캐릭터가 힘!! 근육!! 덩치!! 싸움!!

이런 걸로 알고 계시죠?

범죄도시에서도 똑같습니다. ㅋㅋㅋ

엄청난 괴력의 형사로 나옵니다.

뺨 한대로 사람을 기절시키는 정도 ??

괴물 형사로 나오죠 ㅋㅋ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에서

정말 충격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는

바로 윤계상 님입니다.

항상 선하고 착한 배역만 맡아서 연기했던

배우 윤계상이 드디어 지독한 악역 캐릭터로

연기를 펼칩니다.

이렇게 악역 연기가 잘 어울리고 무섭게 영화 속

캐릭터를 잘 소화할 줄 몰랐는데..

아... 윤계상 진짜 악역 연기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보면서 진짜 무서웠습니다...

배우 윤계상이 영화 속에서 했던 멘트들이

유행하기도 했죠.

"니 내 아니?"

"혼자 왔늬?"

등등.. 대사들을 저도 한때는 따라 하고 놀았습니다 ㅋㅋ

 

 

 

 

 

 

 

 

돋보였던 배우는 마동석 윤계상 말고도

많았습니다.

특히 조선족 깡패 두목으로 나왔던

배우 박지환 허성태 님입니다.

조선족 연기를 어쩜 그렇게 맛깔나게

할 수 있는지 ㅋㅋ 대단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조연 히어로 배우 진선규 님입니다.

영화 속 캐릭터는 장첸(윤계상)의 조직원으로 나왔는데

표정 연기나 말투 잔인한 모습 등등.. 모든 게 완벽했던

배우입니다.

액션 영화 [범죄도시]가 흥행하고 주연배우는

당연히 화려한 조명을 받았고,

그동안 무명 연기자로 지냈던 조연배우들을

스타로 자리 잡게 해준 최고의 영화죠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친 배우들과

최초로 악역 연기를 펼친 윤계상

역시나 힘!! 힘!! 힘!! 힘의 끝을 보여준

괴물 마동석...

영화 범죄도시를 못 본 사람들도 영화 속 대사는

유행이 돼서 다들 아실 거에요 ㅋㅋㅋ

"혼자왔늬?"

"진실의 방으로"

"니 내 누군지 아니?"

등등... ㅋㅋ 주변에서 대사 따라 하는거 들은 적 있죠?ㅋㅋ

그만큼 대사도 유행하고 흥행한 대작 영화입니다.

아직 액션 영화 [범죄도시]를 못본 분들은 꼭 보세요!!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범죄도시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