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

제가 오늘은 정말 볼만한

판타지 영화 추천으로 영화 한편을

들고 왔습니다.

[워크래프트: 전쟁의서막]입니다.

이 영화의 원작은 블리자드에서 만든

게임인데 영화로 제작되었네요.

 

 

 

 

 

 

 

 

저는 원래 블리자드에서 만든 게임

워크래프트를 학창시절 때 재밌게 플레이했던

기억 떄문인지 영화로 제작되었다고 했을 때

너무 가슴이 두근두근 했어요 ㅋㅋㅋ

오늘 준비한 판타지 영화 추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2016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내용도 게임의 시나리오랑 같았습니다.

인간과 오크의 전쟁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영화 워크래프트에서 나오는 오크는

여러분들이 평소에 생각하던 게임 속 징그럽고

잔인한 오크가 아닌 근육질에 남자답고 박력 넘치는

그런 존재로 나옵니다.

종족만 다를 뿐이지 인간과 똑같은 생활을 하는

그런 종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영화 속 오크 종족은 보면 볼수록 매력있고

멋있는 종족으로 나오기 때문에 선입견을 갖지 않아도 됩니다.

그럼 왜!! 영화 속에서 인간과 오크는 서로 공존하지 못하고

전쟁을 하게 된 것인가?

 

 

 

 

 

 

 

 

판타지 영화 추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서로 다른 차원에서 살고 있던 인간과 오크,

하지만 오크들이 살던 행성이 점점.. 황폐해지기 시작하자,

이들은 더 살기 좋은 곳을 찾기위해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이를 좋게 받아줄 인간 종족이 아니었다.

서로 종족도 다르고 자신들보다 덩치도 크고 신체적인

능력도 좋은 종족이 왕국을 건설하는 걸 당연히 반대하였다.

이를 눈치챈 오크 종족은 무력으로 인간 종족을 쓸어버리고

자신들의 왕국을 세우려 계획하는데....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는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란]은 과연 이 전쟁을 막을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던

판타지 영화입니다.

게임 워크래프트를 했던 분이라면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을 보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영화입니다.

게임을 하지 않았더라도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꼭 추천하고 싶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제 생각으론 속편도 아마 제작이 될 거 같은데..

언제쯤 2편이 제작될지.. 속편을 기다려봅니다..

지금까지 판타지 영화 추천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