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무섭다고 소문난 공포영화
[곤지암] 다들 보셨나요??
저는 타이밍을 놓쳐서 뒤늦게
공포영화 곤지암을 보고 왔습니다.
저의 솔직후기를 시작합니다.






공포영화 [곤지암]은 2018년 3월 말에
개봉 했으며, 개봉전부터 예고편을
통해서 관객들의 기대감과 관심을
끄는데 성공한 영화입니다.
국내에 공포 영화가 개봉하면
이슈는 될지몰라도 큰 흥행은
못했던 장르인데요.
지금부터 잠깐 공포 영화 곤지암이 흥행한
이유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 영화 곤지암은 왜 어떻게
흥행에 성공한걸까요??
그 이유는 국내에 실제로 곤지암 정신변원
이 존재 하고 있다는겁니다.
또 CNN에서 선정한 7대 공포스러운
장소로 뽑힌 결과도 한몫했다는 겁니다.
실제로 곤지암 정신병원에 몰래 들어가
공포 체험을 했던 사람들 중 귀신을
목격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영화 곤지암 예고편을 처음 봤을 땐
주연배우들이 너무 신인배우들이라
조금 실망했었는데 영화를 보고
그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배우들이 얼마나 연기를 잘 하던지
배우들 표정연기 말하는거 하나하나
영화를 보는데 배우들 연기 때문에
더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영화가 페이스 다큐 형식으로
만들어진 영화라 실제상황을 보는듯한
연출감을 표현해서 더욱 무서웠던 것 같습니다.






제가 봤던 국내 공포영화 중에
곤지암이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귀신 분장도 너무 섬뜩하고..
자꾸 영화에서 나왔던 귀신 얼굴이 생각나서
밤길을 걸어갈때 너무 무섭네요 ㅋㅋ
여러분들도 영화 곤지암을 본다면
저처럼 될지도.... 으악!!
영화는 정말 정말 잘 만들었는데..
영화관에서 어린 관객들이 너무 극장
에티켓을 몰라서 시끄러웠던 점이  한 가지
아쉽네요. 정말 공포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심야영화를 보세요^^
지금까지 뒤늦은 공포영화 [곤지암] 솔직후기 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곤지암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