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한

영통 맛집 [기장산꼼장어]에서

산 꼼장어 숯불구이를 먹고 온 저의

솔직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글쓴이는.. 이 날 살아있는 꼼장어를

생으로 구워 먹는 숯불구이를 처음 먹는 날이랍니다..

 

 

 

 

 

 

 

 

친구랑 영통 중심상가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잡고 영통 중심상가에 도착 했는데..

하.. 갈 곳이 마땅치 않았다..

호프집을 가긴 싫었고, 고깃집도 별로였고,

횟집을 1차로 가긴 싫었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반주를 하기로 하고

맛집을 찾던 중.. 

 

 

친구: 야 꼼장어 한번 먹어볼래?

나: 꼼장어?? 매콤하게 볶아서 나오는 거??

친구: 아니 생 리얼 꼼장어 먹자

나: 이런씨 나 생 꼼장어 안 먹어봤는데?

친구: 한번 먹어봐 진짜 비린내 나거나 맛없으면 내가 산다

나: ㅋㅋㅋㅋㅋ 오키 콜!!!

 

이렇게 해서 영통 맛집 [기장산꼼장어]에 들어갔습니다.

 

 

 

 

 

 

입구 수족관에서부터 풍기는 산 꼼장어의 포스..

으악!! 저건 뱀이야.. 뱀...

 

 

 

 

 

 

산 꼼장어..

으으으.. 개인적으로 저런 물고기는

그냥 시각적으로 시러함 ㅠㅠ

근데 진짜 꼼장어 힘이 엄청나더라고요.

저거 먹으면 진짜 기운이 날 것 같은 기분!!

 

 

 

 

 

 

저희는 꼼장어 맛을 제대로 맛보고 싶어서

산 꼼장어 숯불구이로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기대감 반... 불안감 반....

마음으로 꼼장어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메메.... 비주얼 보세요..

진짜 목만 따고ㅋㅋㅋㅋㅋ

생으로 나왔네요 와우!!

순간 뱀인 줄 알았어요 진짜로 ㅋㅋㅋ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 되네요.

여러분들 혹시 꼼장어의 효능 알고 계세요?

꼼장어가 왜 정력에 좋을까요??

꼼장어는 물고기 중 비타민 A가 가장 많고,

성질이 고르고 독이 없어 악창과 개창을

치료하여 성인병, 고혈압, 당뇨병,

주독에 효염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정력에 좋은 바타민 A가 소고기의

 300배나 들어있다고 해요.

내가 먹는 음식 재료가 먹었을 때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고 먹으면 더 맛있겠죠? ^^

 

 

 

 

 

 

 

 

영통 맛집 [기장산꼼장어] 사장님께서

이렇게 직접 꼼장어를 구워주시네요.

역시 서비스가 좋네요.

꼼장어 처음 먹는다고 하니까.

설명도 해주시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다 알려주셨어요.

특히 꼼장어의 목 근육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몇 점 나오지 않는 부위라서 맛만 봤지만

진짜 식감이 최고였어요.

비린내도 전혀 없었고요.

꼼장어 살도 너무 맛있고 비리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조금만 먹고 자리를 옮기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여기서 쭉!! 먹었네요 ㅋㅋㅋ

지갑도 .. 거덜 났지만

맛있는 꼼장어를 먹어서 후회는 없습니다.

정말 저의 솔직 후기입니다.

영통 맛집 [기장산꼼창어]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