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곰탕을 정말 제대로 맛있게

만드는 수지 동천동 맛집

'장작불곰탕'집을 소개합니다.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

장인의 손맛이 느껴지는 곰탕집!!

 

 

 

 

 

 

 

 

회사에서 오늘은 맛있는 점심을

먹어보자는 의견이 나와서 찾아 보던 중

회사 근처에 맛집이 있단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곳이 바로 수지 동천동 맛집인 '장작불곰탕'집이죠.

전통방식인 장작불로 매일 가마솥에

곰탕을 푹 고아 만든다고 합니다.

역시 이래서 맛있었던 거야.

음식 장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곰탕이네요.

 

 

 

 

 

 

 

 

동천동 맛집인 장작불곰탕집을 처음 보고

건물이 좀 허름하길래 역시 맛집은

좀 오래돼 보이고 허름해야 맛있지!!

이런 생각을 한방에 깨버리더군요.

내부 인테리어를 참 깔끔하게 잘 해놨음..

 저는 살면서 꼬리곰탕을 오늘 처음 주문해 봤습니다.

어떤 맛일까.. 맛있겠죠? ㅋㅋ 하하하하...

 

 

 

 

 

 

 

 

저희가 점심시간 보다 빨리 나왔는데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시간을 가리지 않죠 ㅋㅋ

아.. 사람들 얼굴은 초상권 문제도 있고

이모티콘으로 다 가렸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꾸벅... 

 

 

 

 

 

 

꼬리곰탕... 점심밥 값으로 적지 않은 금액이다..

부디 맛있길 바란다..

몸보신도 할 겸 주문 한거니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꼬리곰탕이 나왔습니다.

냄새 죽인다!! 비주얼도 최고,

이제 맛있기만 하면되.. 제발!!

나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단 걸 부디..

느끼게 해줘 꼬리곰탕아!!

 

 

 

 

 

 

 

 

와 이거 뭐지??

꼬리곰탕에 뼈에 붙은 고기들이

엄청 들어있네요?

소스 찍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는데요??

꼬기곰탕 국물 맛은 진짜..

진하고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내네요.

아직 봄인데 벌써 몸보신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네요.

아주 잘 달인 보약을 먹는 기분이랄까요? 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참 친절하시고 인심도 좋으셔서

밥도 공짜로 더 먹고 소면까지 주셔서

기분 좋게 점심을 한 것 같네요.

음~ 수지 동천동 맛집 '장작붙곰탕'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