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알고 계신 흔한 4월 제철음식이 아닌

조금은 생소하지만  맛 보면 잊을 수 없는

엄청난 걸 제가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좋은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여러분께

알려 주려고 했던 4월 제철음식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범게"입니다.

게의 일종으로 호랑이 무늬를 닮았다고

해서 범게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무늬 참 멋있죠?ㅋㅋ 어흥~

 

 

 

 

 

 

 

 

범게를 잘 손질해서 찜통 냄비에

쏙 넣고 쪄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ㅋㅋㅋ

게찜은 별로 할 게 없어서 너무 좋음^^

 

 

 

 

 

 

 

 

범게가 아주 잘 쪄졌네요

냄새가 어우~~ 잊을 수 없는 그 향기..

황홀하다..

자 이제 잘 쪄진 범게를 열어 볼까요?

 

 

 

 

 

 

 

 

딱지를 뜯어보니 와!! 살이

아주 꽉 차 있네요.

저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죠??

진짜 오랜만에 친구 덕에 이렇게

맛있는 제철음식을 먹게 되네요.

범게찜....사랑한다. 

 

 

 

 

 

 

 

 

살이 꽉 차 있죠?

게 내장은 천연 소스죠

진짜 버릴 게 하나도 없는 범게

저걸 본 순간 저는 이성을 잃고

허겁지겁 게를 폭풍흡입!!!

 

 

 

 

 

 

 

 

 

 

빈공간 없이 살이 꽉 차 있고

알도 푸짐하게 들어있는 범게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습니다.

3월 4월이 주꾸미 철인 건 알고 있었는데

4월 제철음식으로 범게를 선택한 건

아주 좋은 선택 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살이 꽉 차 있는 범게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범게야 또 보자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