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전국민이 좋아하는 야식!

허기진 배를 달래줄

저만의 지극히 개인적인 오늘의

야식 메뉴추천!! 바로 바로 !! 길거리

분식집에서 판매하는 "닭강정"입니다.

 

 

 

 

 

 

 

 

야식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이날은 귀신에 홀린 듯...

야식을 먹어 버렸네요.

마트에 음료수 사러 갔다가

마트 옆에 작은 분식집이 있는데

거기서 어떤 분이 닭강정 구매하시는걸

보게 된겁니다... 즉석에서

닭강정 요리 하는 걸 보게 된 겁니다..

참을 수 있겠어요? 아뇨.. 절대 못 참아요 ㅋㅋ

바로 구매!! 그냥 지나갈 수 없었습니다 ㅠ

 

 

 

 

 

 

 

 

이렇게 냄새 풍기면서 요리 하는 걸 보여주시는데..

어떻게 그냥 지나칠 수 있겠어요

다시 봐도 군침 도네요 ㅋㅋ

저기 프라이팬에 보이는 닭강정은

다 제 것이랍니다.

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구매한

오늘의 야식 메뉴추천!! 소소한 행복 "닭강정"

뭔가 만원의 행복 느낌 나죠?ㅋㅋ

 

 

 

 

 

 

 

 

이렇게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셨네요.

닭강정을 소,중,대로 파시는데

저는 대로 구매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보면서

먹는 야식 "닭강정"

하루의 피로가 이렇게 힐링 되네요.

앞으로 종종 스트레스받거나 허기질 땐

야식을 꼭 먹어야겠어요.

이렇게 행복한지 몰랐어요ㅠㅠㅠ

행복하게 먹으면 살이 안 찐다면서요??

전 그 말을 믿습니다 ^^

오늘의 야식 메뉴로 제가 추천해 드리는

"닭강정"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