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제가 소개할 영화는

요즘 문제의 화제작!!

소름 끼치고 무섭다고 소문이 나고 있는

곤지암 영화랑 정말 비슷한

외국 공포영화 "그레이브인카운터"를

공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한국 공포영화 곤지암을 보면서

생각이 난 게 바로 이 영화입니다.

정말 내용도 비슷하고 공포감도 비슷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2012년에 나온 공포영화이며..

영화 곤지암과 비슷한 페이크 다큐 영화입니다.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이럴 땐

공포영화 만한게 없기에..

여러분들에게 공포영화 추천 포스팅을

이렇게 고맙게도 해주고 있죠??

(죄송합니다)

제가 워낙에 공포영화를 좋아하다 보니

이렇게 무서운 영화도 알게 되었겠죠?

정말 냉정하게 말하자면

한국 공포영화 곤지암 vs 그레이브인카운터

중에 뭐가 더 무섭냐고 묻는다면

솔직하게 저는 곤지암을 선택합니다.

그렇다고 그레이브인카운터가 허접하고 삼류 공포영화란

말이 아닙니다. 정말 그만큼 무섭고 페이크 다큐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께 비슷한 영화를

추천 드리려고 포스팅 하는거죠 ^^

 

 

 

 

 

 

 

 

그레이브인카운터 공포영화의 내용은 곤지암과

정말 비슷합니다.

귀신이 출몰하고 폐가로 유명한 정신병원을

한 리얼리티 TV쇼 프로그램 팀이 정말 그 정신병원에

이 나오고 미스터리한 현상이 일어나는지

카메라에 영상을 담으려고 정신병원에 들어가게 되면

이들에게 일어나는 무섭고 소름 끼치는 현상들을

담은 공포영화입니다.

어때요?? 정말 곤지암 영화와 비슷한 내용의 영화죠??

 

 

 

 

 

 

 

 

정말 이 영화를 보고 재미없다

별로다 하나도 안 무섭다 이런 반응이 나온다면

당신은 사람이 아닙니다....로봇입니다...

그만큼 무섭고 소름 끼치는 영화입니다.

저를 한번 믿어 보세요 ^^

절대 실망하게 하지 않습니다.

과연 그들은 어떤 현상을 카메라에 담았을까요??

지금까지 공포영화 그레이브인카운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