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자주 가는 고깃집을 다녀 왔어요

경기도박물관 맛집인 "박도수"

생고기 전문점에서 배불리 먹고 온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입구 간판 참 센스 있게 잘 만들었네요

 

 

 

 

 

 

메뉴판도 이렇게 찍어 왔습니다. ^^

경기도박물관 맛집 "박도수"가

왜 간판 이름을 박도수라고 정했는지

 메뉴판을 보고 알게 되었네요.

백정을 도수라고 불렀구나~

사장님 성을 따서 박도수

뭔가 멋있다.. ㅋㅋ

 

 

 

 

 

 

 

 

이베리코 꽃갈비살 입니다.

처음 먹어 보는 고기에요 ㅋㅋㅋ

이름도 웃기죠?

살짝 꼼장어가 생각나는 비주얼?

 고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지글지글 구워서 파무침이랑 같이

한입!! 냠냠냠

음 식감도 좋고 질기지 않고

엄청 맛있네요

이베리코 꽃갈비살 오~ 굉장히 맛있구만!!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계란찜 >_<

 

 

 

 

 

 

고깃집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

차돌 된장찌개!!!

집에서 된장찌개 만들어 먹을 땐

이런 맛이 나질 않는데 ㅋㅋ

고깃집 된장찌개가 역시 맛있네요.

된장찌개에 밥 말아서 먹으면 진짜 끝장납니다 ㅋㅋ

너무 맛있음!!

 

 

 

 

 

 

1차로 이베리코 꽃갈비살을 다 먹고 

저희는 2차로 도수 생고기를 주문했어요.

 

 

 

 

 

역시 생고기가 참 맛있네요.

주문하실 때 비계랑 살코기 반반으로 되어있는 거

달라고 하시면 맛있는 생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기 위에 사진에 소스 보이시죠?

저 소스는 제가 제주도 갔을 때

제주 흑돼지 먹었을 때 찍어 먹었던 소스인데

그게 경기도박물관 맛집 "박도수"에 있네요.

저 소스만 있으면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이날 진짜 친구들이랑 배 터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최고다 최고야

인정 인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