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다고 소문이 자자한 합정 브런치 카페

어반플랜트[URBAN PLANT]에 제가 직접 가서

소문이 사실인지 확인하고 왔습니다!!

 

 

 

 

 

 

내가 오늘 소문이 맞는지 확실하게

알아보겠어!!

오호...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엔틱한 분위기

 

 

 

 

 

 

일반 가정집을 싹 다 뜯어서 리모델링을

아주 엔틱하게 만드셨네요.

아직 브런치 카페 어반플랜트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여러 곳에 화분과 나무들이 많이 보이네요.

 

 

 

 

 

 

 

도심 속 작은 정원이란 소문이

진짜로 맞았네요.

이렇게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시며

얘기할 수 있도록 테이블과 벤치를

배치해 놓으셨네요.

계속 생각한 거지만.. 사장님께서

엔틱한 가구들을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카페 안도 저렇게 정원처럼 꾸며 놓으셔서

정말 숲속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줬어요.

소문날만하네.. 합정 브런치 카페 어반플랜트..

와보길 정말 잘한 것 같음!!

오늘 여기서 맘껏 힐링하고 가겠어요 ㅋㅋ

 

 

 

 

 

 

 

 

 

 

브런치도 먹을 겸 카페 구경하러 왔으니

브런치도 먹어야겠죠?

수다 떨면서 구경하니까

빨리 허기지는 듯.. ㅋㅋ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듯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두 번 먹네요.

맛도 참 좋고 야외에서 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완전 일석이조 아닙니까?!!

오늘 소문으로만 들었던

브런치 카페 어반플랜트를 직접 가본 결과

소문은 진짜였다.

도심 속 작은 정원이 펼쳐진 브런치 카페

어반플랜트 최고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