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국내 영화 중에서

범죄 장르의 영화로 대박

흥행했으며, 출연 배우들도 엄청난 

영화 [도둑들]을 여러분께

추천하려고 준비했습니다.

10인의 도둑,

1개의 다이아몬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제가 오늘 준비한 범죄 영화 [도둑들]은

배우들 캐스팅부터 개봉 전부터 떠들썩

했던 영화죠 ㅋㅋㅋ 진짜 대박이었죠..

영화 [도둑들]은 2012년에 개봉한 영화이며,

장르는 범죄 액션 드라마입니다.

개봉 전부터 떠들썩했던 주연배우들을

알아볼까요??

 

배우 김윤석은 [마카오 박] 역으로 나오며,

배우 김혜수는 [팹시] 역으로 나오며,

배우 이정재는 [뽀빠이] 역으로 나오며,

배우 전지현은 [예니콜] 역으로 나오며,

배우 김해숙은 [씹던 껌] 역으로 나오며,

배우 김수현은 [잠파노] 역으로 나오며,

배우 오달수는 [앤드류] 역으로 나오며,

중국 배우 임달화는 [첸] 역으로 나옵니니다.

이상으로 도둑들에 출연하는 주연배우들

의 설명입니다.

 

 

 

 

 

 

 

 

화려한 주연배우들 캐스팅만큼

영화 도둑들은 흥행에 성공한 영화입니다.

그만큼 스토리 탄탄하고

믿고 보는 배우들까지 출연하니..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 영화죠.

영화를 보면서 다시 한번 깨달았지만.

전지현과 김혜수는 역시..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전지현... 예니콜 역할로 나오는데

도둑질이 저렇게 섹시한 건지.. 영화를

보면서 처음 알게 되었네요 ㅋㅋㅋ..

저런 도둑이면.. 정말 안 넘어갈 수 없겠어요..

유쾌하고 코믹한 연기까지 잘 소화해내는

이정재 역시 대단했습니다..

뽀빠이 ㅋㅋㅋㅋ

 

 

 

 

 

 

 

 

그리고 두 번째로 놀랬던 건..

중국에선 이정재만큼 잘 나가는

배우 임달화까지.. 영화 도둑들에서

주연배우로 나올지 상상조차 못했습니다.

또 영화의 재미를 더욱 업 시켜주는

배우 오달수.. ㅋㅋㅋㅋ

진짜 얼굴부터 코믹하고 코믹한 연기까지

완벽한 배우입니다.

배우 김혜수는 전지현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미모와 몸매.. 그리고 연기력!!

완벽했죠 .. 여배우들이 정말 큰 비중을 차지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배우 김윤석은 일단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가 정말 예술이죠..

정말 한국 역사상 이렇게 화려한 배우들과

범죄 장르의 영화가 흥행한 적이 있었을까요?

아직도 영화 [도둑들]을 못 봤다면..

오늘 당장 보세요.

외국 영화에 비교해도 정말 떨어지지 않는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도둑들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