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국내 영화 중

액션 범죄 느와르 영화를 한편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론 외국 영화 못지않게

내용 전개도 좋았고, 정말 재밌게 본

영화라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

 

 

 

 

 

 

 

 

제가 오늘 준비한 범죄 느와르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2017년 5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사진에도 나와있지만, 주연배우는

국내에선 정상급 배우라고 해도 아깝지 않은

배우 설경구와 드라마 미생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가수 출신 임시완이 주연배우로 나옵니다.

국내 영화 중 범죄 느와르 영화가 참 많죠?

다 재밌는 영화였죠 소재가 재미없을 수 없는

소재이고, 잘 어울리는 배우들을 캐스팅해서

영화를 만들기 때문에 재밌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는

조직.. 일명 깍두기 캐릭터를 배우 설경우가 연기한다니

믿어지십니까? 설경구가 그런 배역을 잘 소화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 배우 설경구가 어떤 인물입니까!!

못하는 연기가 없는 천재 아닙니까!!

 

 

 

 

 

 

 

 

이번 영화 불한당에서도 배우 설경구는

역시 완벽한 조직의 두목 역할을 완벽한

연기력으로 소화했습니다.

하.. 카리마스 .. 잔인함.. 무서움...

설경구는 역시 최고였습니다.

영화에서 배우 설경구는 조직의 일인자를

노리는 (한재호)라는 인물로 나오는데..

악역인지 아닌지 갈피를 못 잡겠어요.

영화를 보면 여러분들도 갈팡질팡하게 될 겁니다.

 

 

 

 

 

 

 

 

이제 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 임시완 역시

정말 세상에 없을 양아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더군요.

이 영화에서 임시완 정말 멋졌습니다.

영화를 보면 알겠지만 불한당을 보면..

정말 소름 끼치는 반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액션 범죄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줄거리를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범죄조직의 일인자를 노리는 재호(설경구)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임시완)은

교도소에서 만나 서로에게 끌리고 끈끈한 의리를

다져간다........

출소 후, 함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의기투합하던 중,

두 사람의 숨겨왔던 야망이 조금씩 드러나고, 서로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는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믿는 놈을 조심하라!

믿음의 순간 배신은 이미 시작되었다!!!

 

 

오늘은 신나는 불금이네요?

오늘은 밖에서 친구들과 불금을 즐기고

토요일, 일요일에 제가 추천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을 보는 건 어떨까요??

 

 

 

 

 

 

 

 

 

 

- 모든 이미지 및 내용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