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코미디 영화의

레전드 작품을 제가 한편

추천하려고 합니다.

최성국 신이 주연의 코미디 영화

[구세주]입니다.

 

 

 

 

 

 

 

 

코믹 연기의 달인이자 배우인

최성국의 레전드 영화라고 할 수 있는

그런 영화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한국 코미디

영화의 레전드 [구세주]는

2006년에 개봉한 코믹 영화입니다.

2000년도 초반에는 정말 임창정 최성국이

한국 코미디 영화는 주름 잡았었죠.

그럼 코미디 영화 [구세주]에 출연하는

주연배우들을 알아볼까요??

 

 

 

 

 

 

 

 

첫 번째 주연배우는 최성국입니다.

다들 잘 알고 있죠?

요즘은 TV 예능 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

에서 활약하고 있죠?

하지만 최성국은 예능인이 아니라 배우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모를 수도 있어서

이렇게 말씀드리는 겁니다.

배우 최성국은 코미디 영화에선

임창정과 쌍벽을 이루는 최고의 코미디 영화

전문 배우였죠..

배우 최성국만 할 수 있는 그.. 코믹한 스타일이

있어요 ㅋㅋ 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겠지만

진짜 웃긴 배우입니다.

 

 

 

 

 

 

 

 

두 번째 배우는 신이입니다.

코미디 영화 [색즉시공]을 시작으로

코미디 영화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코미디 연기를 정말 맛깔나게

잘하는 여배우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망가지고 욕하는 코믹 연기를

정말 잘해요 ㅋㅋㅋ

저도 색즉시공에서 배우 신이를 처음 봤는데

정말 새로운 마스크에.. 자신을 아끼지 않는

코미디의 대한 열정을 저는 봤습니다.

그렇게 2000년도 초반에 코미디 영화에선

빠질 수 없는 한자리를 차지했던 배우입니다.

두 주연배우를 알아봤습니다.

 

 

 

 

 

 

 

 

진짜 코미디 영화 구세주 보면 알겠지만

조연으로 나오는 배우 [조상기]가 진짜 웃겨요 ㅋㅋㅋ

최성국의 친구 역할로 나오는데

ㅋㅋㅋㅋ진짜 배꼽이 빠질 정도로

웃긴 배우입니다.

영화를 한번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영화 구세주는 2편까지 제작이 되었고,

최근에는 [구세주:리턴즈]가 2017년에

개봉을 했습니다.

당연히 주연배우는 최성국입니다.

아직 영화 구세주를 보지 못했다면 오늘

꼭 보세요. 정말 후회 없는 영화입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구세주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