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흥 물왕정수지 쪽에 진짜 맛있고 저렴한 시흥 대게 맛집을 발견했어요~!!



우선 물왕저수지 풍경 한 번 감상하세요~^^





요렇게나 싱싱한 대게가 한가득!!!


엄청 많네요~~



저는 대게랑 랍스터 둘 다 시켰습니다~!!


여기는 상차림비는 따로 받아요.





상차림 이거 말고도 훨씬 많이 나왔어요!


정말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먹을게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반찬부터 너무 맛있었네요.





대게 사진은 나오자마자 다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ㅠ


대게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그리고 다음에 나온 랍스터 입니다.


크기가 진짜 장난아니게 컸어요!


살 한 점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였어요~



이렇게 비교해보니 진짜 크죠ㅎㅎㅎ


시흥 대게 맛집에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시흥 대게 맛집 찾고 계시면 여기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