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쥬만지 이후로 새롭게 영화를 찍고

컴백한 드웨인 존슨입니다.

이번 영화는 드웨인 존슨과 고릴라(조지)가

파트너로 나오는 괴수 영화인가 봐요.

처음 영화 포스터를 보고 든 생각이

또 킹콩 영화 나오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예고편을 보고 그게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죠

ㅋㅋ 비슷하긴 해요 그래도!!

 

 

 

 

 

 

 

 

"램페이지" 괴수 영화는

4월 12일 날 첫 개봉을 했네요.

 어떤 영화인지 정확하게 좀 알아보도록 합시다!

램페이지에서 드웨인 존슨은 유인원 전문가로 나오며,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온 고릴라(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하게 됩니다.

그러던 와중에,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불법으로 감행한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그중 하나의 병원체의 가스를 조지가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날뛰기 시작하는데...

나머지 두 개의 병원체는...

늑대와 악어가 가스를 흡입하면서

유전자 변이를 일으킨 괴물로 변하고 마는데..

 

 

 

 

 

 

 

 

괴수로 변한 조지를 구하기 위해서는

해독제를 찾아야 한다!!

해독제를 찾기 위한 드웨인 존슨의 사투와

괴수들의 사투를 담은 영화입니다.

확실히 기존 괴수 영화들과는 확실히 다르게 보입니다.

저도 아직 램페이지를 보지 않아서..

정확한 평을 쓰기는 힘들지만..

영화를 보고 온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확실히

다르다는 평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래서 이번 주말에 꼭 램페이지를 볼 예정입니다.

 

 

 

 

 

 

 

 

일단 드웨인 존슨 이름만 들어도

생각나는 게 있죠?

시원시원한 액션과 재미를 선사하는

믿고 보는 배우죠 ^^

괴물들 나오고 때려 부수는 영화는

역시 할리우드 영화가 정석인 거 다들 아시죠? ㅋㅋ

이번 괴수 영화 "램페이지"에서는

드웨인 존슨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 모든 이미지 출처는 영화 램페이지 예고편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