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미금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

음식점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곳은 진짜 베트남 주방장이 직접

쌀국수를 만들어 주십니다.

 

 

 

 

 

 

 

 

제가 자주 가는 미금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집은

모든 게 다 셀프에요.

저렇게 자판기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순번 표와 함께 영수증이 나온답니다.

맛도 맛이지만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음식 가격입니다.

진짜 저 정도면 참 바람직한 가격 아닌가요?

포메인 같은 쌀국수 체인점 가서 쌀국수 먹으려면

짜증이 날 정도로 비싸던데..

"베트남 쌀국수"집은 정말 바람직한 가격으로

쌀국수를 맛볼 수 있답니다.

 

 

 

 

 

 

 

 

가격만 싸고 맛은 형편없다면

제가 과연 포스팅하고 있을까요??

절대 안 하겠죠?

미금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집은

베트남 현지인이 주방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양도 어찌나 많이 주시는지..

곱빼기로 주문하면 진짜 많이 주십니다.

근데 너무 맛있어서 저는 다 먹습니다. 헤헤헤~

 

 

 

 

 

 

 

 

제가 주문한 소고기 쌀국수 곱빼기가 나왔네요

이곳은 반찬이 단 하나입니다.

단무지.... 끝! ㅋㅋㅋ 솔직히 다른 반찬이 필요 없는

음식이 바로 쌀국수죠.!!

개인 취향대로 매운 소스를 넣어서 먹기도 하죠?

저는 매운 걸 먹으면 땀을 엄청 흘리는 타입이라서

저렇게 밖에서 먹을땐 매운걸 되도록 안 먹습니다.

땀으로 샤워하기 싫어서 ..ㅠㅠ

 

 

 

 

 

 

 

 

제가 워낙 쌀국수를 좋아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쌀국수 세계에선 나름 미식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이라면 가격도 바람직 해야 되고,

맛은 말할 것도 없고

또 중요한 부분이 바로 회전율!!

손님은 많은데 음식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면

그곳은 맛집이라고 할 수 없죠!!

미금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집은 주문하고

3분 이내에 음식이 나옵니다.

ㅋㅋㅋ 진짜 대단하지 않습니까?

그만큼 회전율도 최고입니다.

미금역 갈 일 생기면 꼭 한번 가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