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저녁 주전부리 !!

상갈동맛집 [명품찹쌀꽈배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갈동에 분식집은 몇 군데 있는데

이렇게 즉석 꽈배기랑 어릴 적 먹었던 핫도그가

생각날 땐 사 먹을 곳이 없었는데

상갈동에 엄청난 맛집이 생긴 거에요!!

 

 

 

 

 

 

 

 

즉석에서 이렇게 방금 만든 꽈배기에

설탕을 듬뿍 발라서 주는데 제가 어릴 적 먹었던

맛이었어요. 찹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오늘도 퇴근길에 이 앞을 그냥 지나갈 수 있을지..

 

 

 

 

 

 

 

 

브랜드 빵집이나 분식집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그런 맛!! 알잖아요??

딱 그런 추억을 느끼게 만드는 꽈배기에요.

상갈동 맛집 [명품찹쌀꽈배기] 사장님은

30대쯤 보이는 부부가 장사하는 것 같아요.

나이도 젊은데 어떻게 이런 장인의 맛을 낼 수 있는지

피나는 노력을 했겠죠??

노력을 안 하곤 이런 맛을 낼 수가 없지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핫도그 >_<

역시 기본에 충실한 핫도그가 제일 맛있어요

또 핫도그 먹으면서 추억이 떠올랐었죠..

하하.. 지금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어릴 적에는 학교 앞 문방구에서

컵 떡볶이, 컵 탕수욕, 떡꼬치, 닭꼬치, 피카츄 꼬치

등등 ㅋㅋ 분식들을 팔곤 했거든요.

그래서 학교가 끝나면 늘 문방구로 달려가

분식들을 사 먹곤 했었는데..

오늘 상갈동 맛집에서 핫도그를 먹으면서

어릴 적 추억들이 생각나네요.

 

 

 

 

 

 

 

상갈동에 제가 좋아하는 꽈배기랑 핫도그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이제 튀김 떡볶이는 당분간 안녕...

나는 꽈배기랑 핫도그가 더 좋단다..

오늘 퇴근길에 역시... 핫도그랑 꽈배기는

사가야겠네요. ㅋㅋㅋ

여동생도 아직 이 맛을 모를 거에요.

환상의 맛을 느끼게 해줘야겠네요.

상갈동에 오게 된다면 꼭 한번 들려서

추억의 꽈배기랑 핫도그 한번 드셔보세요.

추억이 떠오르는 맛!

지금까지 상갈동 맛집 [명품 찹쌀 꽈배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