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할 영화는

믿고 보는 외국 배우 "키아누 리브스"주연의

47인의 무사들의 우정과 정의,

사무라이 액션 판타지 영화

[ 47로닌 ]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사무라이 시대극 영화에

판타지 요소가 들어갔다는 점!)

 

 

 

 

 

 

 

키아누 리브스 영화 [ 47로닌 ]은

2013년에 개봉한 사무라이 액션 판타지 영화입니다.

처음에 이 영화 포스팅을 봤을 때 순간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키아누 리브스란 배우 영화를

많이 봐왔지만 이런 사무라이 시대극 영화를 본 적

없었거든요. 그래서 황당할밖에 없었습니다.

과연 외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일본 시대극 사무라이 영화를

잘 찍을 수 있을까? 일본 정서와 어울릴까??

하는 의구심과 함께 영화를 봤죠.

 

 

 

 

 

 

 

 

헐.. 전 다시 한번 놀랬습니다..

그 이유는 포스터만 봤을 땐 그냥 사무라이

시대극 액션 영화일 줄 알았던 영화가

괴수가... 나오고 사람이 할 수 없는 기술들이

나오고 ㅋㅋ 눈이 휘둥그레 !!

사무라이 시대극만으로 영화를 만들었다면

제 기준으로는 내용도 무겁고 좀 지루했을 것 같은데

판타지 요소가 가미돼서 저는 볼 더욱더 재밌었습니다.

 

 

 

 

 

 

 

 

사실상 47로닌 영화는 흥행에는 실패한 영화입니다.

왜 흥행에 실패했는지 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저는 재밌게 봐서.. 흥행작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상 현실은 그게 아니더군요.

여러분께 왜 흥행하지 못한 영화를 추천하느냐...

그 이유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기에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진지한 사무라이 시대극 액션 영화였다면

조금은 지루했을 내용을 판타지를 섞어

좀 더 재밌게 만든 키아누 리브스 영화 [47로닌]입니다.

의리와 정의로 뭉친 47인의 무사들과

진정한 사무라이들의 검의 향연,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영화이기에

이렇게 여러분께 오늘 추천해 드립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는 영화 47로닌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