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죽전 맛집 [교대 활화산]에서

조개구이를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죽전에 살고 있다면 다들 알고 있는 그곳이 맞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조개구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왜 다른 조개구이집을 놔두고

무한리필집을 갔냐고 물어보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유는 정말 간단합니다.

수도권 지역에서 조개구이를 배불리 먹으려면

돈이 얼마나 드는지 알고 계시는가요??

성인 남성 두 명이 조개구이를 먹는다고 하면..

진짜 지갑 거덜 납니다.. 가격이 장난이 아니에요..

하하.. 그래서 죽전 맛집 [교대 활화산]을 간 거에요.

그렇다고 조개가 B급이냐? 그건 아닙니다.

조개들도 엄청 싱싱한 A급 조개들입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무한리필집을 자주 이용하는 거죠..

 

 

 

 

 

 

 

 

위에 보이는 사진은

[교대 활화산] 내부 사진입니다.

사람이 한 명도 없죠?ㅋㅋ

그 이유는 제가 영업 마감 시간에 찍었기 때문입니다.

마감 시간까지 친구랑 조개구이를 먹은 1인입니다.

ㅋㅋㅋㅋ 푸하하하...

조개구이가 단점이 한 가지 있습니다.

엄청 덥습니다.. 반팔입고 먹었는데도

너무 더워서 수시로 밖에 나갔다 왔다 ㅋㅋㅋ

 

 

 

 

 

 

 

 

 

 

 

가리비는 처음에 주문할 때

가리비 포함된 가격으로 주문을 해야

가리비까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답니다.

기본 가격으로 주문을 하면 가리비는 한 접시만

먹을 수 있어요.

그러니 꼭 !! 가리비 포함된 가격으로 주문을 해주세요.

가리비 조개는 굽다가 아!! 사진 안 찍었지 !! 이 생각에

급하게 찍다 보니까 너무 없어서 보이게 찍혔네요 ㅠㅠ

 

 

 

 

 

 

 

 

 

 

먹음럽게 조개들이 입을 벌리고 있네요.

하 지금 포스팅 하면서 사진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 아 조개구이 너무 좋아 >_<

특히 키조개 관자가 정말 맛있어요.

아쉽게도 키조개는 리필이 안된다고 하십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좀 그런가봐요 ㅠㅠㅠ..

 

 

 

 

 

 

 

 

 

 

 

 

 

대부분 사람들이 가리비 조개를 선호하는데

저는 그냥 왕조개들 구워 먹는 게 더 맛있어서

저희는 가리비 가격내고.. 가리비는 별로 먹질 않았네요.

하하하;; 잘 구워진 조갯살을 초장에 찍어서 입에

넣으면 입안에서 조개가 사르르르륵~

식감도 쫄깃쫄깃해서 너무 좋고요.

조개구이는 정말 언제나 맛있어요 >_<

죽전 맛집 [교대 활화산]에서 정말 배 터지게

조개구이 먹고 왔습니다.

조개도 너무 싱싱하고 리필도 빠르게 해주셔서

손이 쉴 틈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