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왠지 감성 넘치는 그런 이네요.

심쿵하고 가슴 뜨거운 그런 영화를 찾다가!! 

한효주 주연의 멜로 로맨스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준비했어요.

 

 

 

 

 

 

 

 

멜로 로맨스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2015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배우 한효주 님은 정말 멜로 로맨스에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 아닌가요?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 연기도 잘 하고..

멜로에 최적화된 여배우시죠

저는 요즘 계절이 봄이라 그런지 몰라도

요즘 자꾸 로맨스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게 되네요..하... 연애하고싶다..

잡담 그만하고 영화 얘기 할게요 ㅠㅠ 죄송합니다.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은 위 사진에

나오는 남자 배우들 보이시죠?? 

다 한사람입니다.

이해가 안 가시죠? 멜로 로맨스 영화

뷰티인사이드 남자 주인공은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신기한 능력? 아니면 저주받은 능력?

을 가지고 있는 남자입니다.

매일 매일 다른 사람으로 변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심지어 성별도 바뀐답니다.

여성으로도 변한다는 말이죠..

이 능력은 축복받은 능력일까요??

아니면 저주받은 능력일까요??

 

 

 

 

 

 

 

 

뷰티인사이드 영화를 보면서

내가 만약 남자 주인공처럼 이런 능력이

있다면 과연 행복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결론은 불행하다 였습니다.

왜냐고요?? 그 이유는

하루하루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능력이

조금은 신기하고 설레고 좋을 때도 있겠죠

하지만 잠시뿐이겠죠

당신이 만약 여성분이라면 매일 매일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남자를 사랑할 수 있으신가요?

저는 못 할꺼 같아요.

결국은 혼자서.. 쓸쓸하게 살아갈 것 같아요..

그런 인생은 살고 싶지 않아요 ㅠㅠ..

 

 

 

 

 

 

 

 

뷰티인사이드 영화도 같습니다.

영화 속 여주인공인 한효주가 남자 주인공을

만나게 되면서 남자친구의 이런 능력 때문에

그를 진심으로 사랑할 수 없는 현실을 부정하고

슬퍼하는 모습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런 한효주의 모습을 지켜보는 남자 주인공은

힘든 그녀를 지켜볼 수 없어서 놓아 주려고만 합니다..

 

 

 

 

 

 

 

과연 이 둘은 이런 상황들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사랑할 수 있을까요??

배우 한효주의 멜로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한효주 주연의 멜로 로맨스 영화

"뷰티인사이드"였습니다.

 

 

 

 

 

 

 

 

-모든 이미지 출처는 영화 뷰티인사이드 중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