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이면 가족들과 외식 많이 하시죠?

신갈에도 수많은 맛집이 있는데요.

이번엔 좀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서

 주말에 [신갈외식타운 맛집]

"다담"을 다녀 왔습니다.

 

 

 

 

 

 

 

 

신갈외식타운 맛집 "다담"엔 메뉴가

"곤드레 정식" 하나입니다.

저도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고 좀 황당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곤드레 정식을 주문했어요.

 역시 맛집은 한가지 메뉴만으로 장사 하는 곳이

진정한 맛집이라 할 수 있죠!!

곤드레 정식 말고 사이드 메뉴는 몇 가지 있더라고요.

사이드 메뉴의 맛은 모르겠네요.

먹어보질 않아서 ㅠㅠ..

제가 먹은 건 곤드레 정식뿐.. 하하하 

 

 

 

 

 

 

 

 

반찬도 참 예쁘게 하얀 그릇에 나오네요.

눈으로 봐도 자연이 다 담겨 있는 게 보이시죠??

제가 원래 야채를 좋아하는 타입이 아닌데

신갈외식타운 맛집 "다담"에서 나오는 반찬들은

너무 맛있었어요!! 조미료도 많이 안 들어가서

건강에도 좋고 !! 맛도 좋고!!

특히 저기 보이는 간장게장이 짜지도 않고

비릿내도 안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곤드레 정식의 하이라이트

"시레기된장국"이 나왔습니다.

역시 밥 먹을 땐 찌개가 꼭 있어야됨!!

어릴 적부터 그렇게 먹다보니..

찌개가 없으면 밥을 먹기 싫더라구요 ㅠ

잘못된 습관이지만.... ㅠ

아!! 그리고 시레기된장국은 무한리필이 된다는 점!!

저도 3번 넘게 리필 받아서 먹었어요 ^^ 

너무 맛있어서.. 헤헤헤

 

 

 

 

 

 

 

 

신갈외식타운 맛집 "다담"에서 빠질 수 없는

"곤드레밥"입니다.

깜빡하고 양념장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이런 실수를 하다니...ㅠ

곤드레밥에 양념장 넣어서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곤드레나물이 이렇게 맛있는

나물인 걸 오늘 제대로 알게 되었네요.

 아!! 그리고 곤드레밥도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2그릇이나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

배 터지는 줄.. 헤헤..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특히 어르신분들께서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젊은 사람들 입맛까지 사로잡은 곤드레 정식!!

이번 주말엔 가족들과

신갈외식타운 맛집 "다담"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