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과 삼삼 오오 모여서 모임 갖기 좋은곳

상갈 맛집 <대구막창>에 다녀왔어요 >_<

쫄깃쫄깃한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제가 막창을 참 좋아하는데,

신갈 근처에 막창 맛있는집을 본적이없음..

막창 체인점들이 몇개 있긴 있는데.. 솔직히

맛있다곤 생각 하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여기!! 상갈 맛집 대구막창은 

제가 보장합니다.

정말 맛있는곳 입니다.

 

 

 

 

 

 

 

 

 

막창 먹느라고 .. 메뉴판 찍는걸 깜빡했네요 ㅠ..

하하하.. 죄송합니다ㅠ

자 일단 대구막창집은 다른 막창집과

다른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막창인데요.

다른 여러 막창집은 생 막창을 갖다주면

손님이 구워 먹는 방식인데.

여기는 막창을 한번 대쳐서 나오더라구요.

왜 대쳐서 나오는지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으나

그 덕분에 더 맛있는건지 아니면

이집만의 특별 레시피가 존재 하는건지

너무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답니다.

 

 

 

 

 

 

 

 

친구 세명이서 막창 6인분과 후식으로 국수까지.. 

허겁지겁 먹었네요 ㅋㅋ

막창만 먹었냐구요?

당연히 아니죠 !!

막창하면 생각나는게 뭐가 있겠어요 ??!!

바로 .. 소주죠 헤헤.. 환상의조합이죠

막창과 소주는 하나다!! ㅋㅋㅋ

참...어릴땐 호프집을 선호 했는데..

요즘은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에 마시는 술한잔이

꿀맛이더라고요.

 

 

 

 

 

 

 

 

 

한 4시간정도 친구들과 술한잔 하며

막창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헤헤헤..

아 참! 여러분들은 막창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적당히 구워서 쫄깃쫄깃함을 느끼면서 먹는편인데

바싹 구워서 바삭 바삭 거리게 드시는분들도 있더라고요?

막창 맛을 제대로 맛 보려면 적당히 구워서

먹는게 참 맛있는뎅.. 안그래요?ㅋㅋ

아무튼 간만에 친구들과 상갈 맛집 <대구막창>에서

맛있는 막창도 먹고 즐겁게 모임을 갖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