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덧 꽃의 계절인 봄이 성큼 성큼 다가오네요

봄축제로 가볼만한곳을 찾아 보다가

봄을 알리는 축제중 하나인

"광양매화축제"를 찾아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3월 17일(토) - 3월 25일(일)

일까지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이제 일주일도 안남았네요.

매화 꽃을 보고 싶으신분들은 서두르세요!!

이번주 일요일까지네요.. 

 

 

 

 

 

 

 

 

"광양매화축제"가 열리는 위치

잔라남도 광양시 다압면 지막1길55 (다압면)이며,

섬진마을 및 시 전역에서 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행사 일정은 위에 사진을 참고 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사진만 봐도 이렇게 마음이 힐링되는데

직접 가서 구경하면 얼마나 힐링이 될까요?

너무 아름답지 않으세요?

매화가 만개 하는 날은 17일 이후라고 하는데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날은.. 22일 !!

고로 이번주에 광양매화축제에 가시면

매화가 이미 만개한 상태일것이고,

제대로된 매화축제를 즐기실 수 있겠네요.

 

 

 

 

 

 

 

 

 

매화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너무

늦게 접해서 ..ㅠㅠ

이번주까지 밖엔 시간이 없네요..

그래도 이번주 주말 계획이 아직 없으신 

커플 , 부부 님들을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저도 급하게 부모님을 모시고 이번주 주말에

다녀 오려고 계획중입니다.

부모님께 깜짝 이벤트로 봄축제중에

가볼만한곳으로 광양매화축제에 모시고

다녀 오는건 최고의 선물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광양시 지차체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 출처 및 정보는 광양시 지차체 사이트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