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배꼽 빠지게 웃긴 조선명탐정

MiSo_FN 2018. 3. 19. 16:53

 

 

 

 

 

명절 연후가 시작되면 어김없이 개봉하는 영화가 있죠 ?

바로 바로 김명민의 조선명탐정 시리즈입니다.

외국에 셜록홈즈가 있다면 조선엔 괴짜 명탐정이있다.

조선명탐정 시리즈는 온가족이 모여

배꼽 빠지게 웃으면서 볼 수있는 영화죠^^

 

 

 

 

 

 

 

 

한국영화가 시리즈로 나온 영화가 있던가요??

시리즈로 계속해서 개봉을 하려면 전편들이 다 흥행을 해야

가능하겠죠? ㅋㅋ

그런 영화가 바로 조선명탐정이지요

벌써 3탄이네요.

시리즈라고 해서 내용이 연결되는 영화는 아니라서

1편부터 꼭 봐야 되는 영화는 아닙니다.

하지만?? 1편부터 보는걸 추천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김명민의 코믹한 연기를

조선명탐정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1편 : 각시투구꽃의 비밀

2편 : 사라진 높의 딸

3편 : 흡혈괴마의 비밀

 

각 편마다 미스터리한 사건을 조선시대에선 볼 수 없었던

김명민의 코믹한 과학수사로 사건을 해결 하는 내용입니다.

또 편마다 여주인공이 다르기 때문에 >_<

여배우님들 보는 재미도 빼놓을수 없는 재미중 하나죠

1편은 한지민 2편은 이연희 3편은 김지원 입니다.

요즘 핫한 여배우중 한명인 김지원님이 3편

흡혈괴마의 비밀의 여주인공이십니다. 헤헤헤~

 

 

 

 

 

 

 

 

조선시대의 흡혈귀라니 ...

한번쯤 상상해 봤을법한 이야기죠??

전설로 따지면 구미호도 있고 이무기도 있는데

흡혈귀라고 없었겠나? 하는생각들 ㅋㅋㅋㅋ

각종 드라마 영화에서 카리스마 넘치고 무거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배우 김명민..

조선명탐정에선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 하지 않으십니까??

다들 배꼽 빠질준비되셨죠?ㅋㅋ

 

 

 

 

 

 

 

이렇게 재밌는 조선명탐정이 3편 흡혈괴마의 비밀을 마지막으로

끝날지도 모르겠어요..

명탐정을 보신분들은 알겠죠.. 왜 제가 이런말을 하는지.. 

그래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건..

저희는 4편도 기대 하고 있습니다..

꼭 4편도 개봉 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