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앙큼하고 섹시한 연애담을 다룬

나의PS파트너를 준비했어요

봄이 오니까 제 안에 꿈틀 거리던 앤애 세포들이

활발이 움직이고 싶어하네요 ㅠ.

대리만족의... 의미로 ㅋㅋㅋ 준비했어요 >_<

 

(경고!! 청소년 관람불가 입니다)

 

 

 

 

 

 

 

 

배우 지성님과 김아중님이 주연을 맡은

영화이며, 2012년에 첫 개봉을 했어요.

이 영화를 포스팅 하려고 다시 한번 봤는데

하... 어찌나 연애 하고 싶던지 ....

영화처럼 운명적인 만남을 꿈꾸는 사람들이

참 많죠??

 

 

 

 

 

 

 

 

나의PS파트너의 내용처럼 우연히 결려온 전화1통으로

인연이 시작되는 그런 만남...

너무 부럽더군요 .. 흑흑

영화가 청소년 관람불가인 영화인만큼

어른들이 보기 참 좋은 영화에요.

특히! 배우 김아중님의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섹시함과 야릇함을 보실 수 있는 유일한 기회랍니다 ㅋㅋㅋ

커플들이 봐도 참 좋아요.

보면서 아~ 이렇게 연애를 해도 좋겠구나

공부도 될꺼에요 ㅋㅋ

 

 

 

 

 

 

 

 

 

지성 / 김아중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이됩니다.

옛사랑을 잊지 못하고 하루하루가 힘든

연애 초보인 현승(지성)

완벽한 몸매와 외모를 갖고 있음에도, 무심한 남친에게서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마음에 애정 결핍에 걸린 윤정(김아중)

어느날 윤정은 남친에게 발칙한 이벤트를 하기위해서

전화를 걸어 발칙하고 야릇한 말들로 남친을 유혹하는데,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목소리가 남친이 아니다??

전화번호를 잘못 누른것이다...

그렇담 그번호의 주인은 바로.. 현승인것이다.

이렇게 둘의 인연은 시작이되는데............

현승은 옛사랑을 잊고 윤정과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또 윤정은 남친이 있는 상태인데.. 현승과 과연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영화 나의PS파트너였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배우 지성님께서 부른 OST도 한번 들어보세요.

가사가 참.. ㅋㅋㅋ 웃기고 야해요..

제목은 Show Me Your Panty 입니다.

노래방에서 친한 여자 사람친구한테 불러 줬다가

오해 살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서로 잘 모르는 여성분께 이노래 부르면 진짜

따귀 맞을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ㅋㅋ

하하하하하하 ㅋㅋㅋ

 

 

 

 

 

 

 

- 모든 이미지 출처는 영화 나의PS파트너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