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판타지 영화 다들 좋아하시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영화는

눈이 호강하는 번쩍번쩍 판타지 영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을 준비했습니다.

오즈의 마법사 그전 이야기

아무도 몰랐던 위대한 마법사 "오즈"의

비밀이 오늘 밝혀집니다.

 

 

 

 

 

 

 

 

 

 

제가 준비한 영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은

2013년에 개봉한 판타지 영화이며,

배우 [제임스 프랭코]가 오스카 역을 맡았고

배우 [미셀 윌리엄스]가 클린다 역을 맡았고

배우 [레이첼 와이즈]가 에바노라 역을 맡았고

배우 [밀라 쿠니스]가 테오도라 역을 맡았습니다.

4명의 배우가 주연배우입니다.

제임스 프랭코는 명실상부 수많은 영화에 출연한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일단 핸섬하고 연기도 잘 합니다 >_<

미셀 윌리엄스는 영화 [위대한 쇼맨]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입니다. 위대한 쇼맨은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라서 미셀 윌리엄스의 매력을 쇼맨을 보면서

알게 되었네요.

 

 

 

 

 

 

 

 

 

레이첼 와이즈는 외국 멜로 로맨스 영화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배우입니다.

로맨스 영화에 특화된 배우 레이첼 와이즈

얼굴도 너무 예쁘고 연기도 너무 잘해요 >_<

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

밀라 쿠니스!! 모든 장르의 영화를 완벽하게

연기하는 최고의 여배우죠.

특히 밀라 쿠니스가 연기하는 로코 영화는

정말 너무너무 가슴 떨립니다^^

완전 제 이상형이고, 연기도 너무 잘해서

열렬한 팬이 되었어요 ^^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에서는

좀 안타까운 역할로 나와서 ㅠㅠㅠ...

제가 너무 속상합니다..

 

 

 

 

 

 

 

 

 

판타지 영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하찮은 서커스 마술사인 오스카는 어느 날

회오리바람에 휩쓸려 얼떨결에 신비한 세계 오즈에

가게 됩니다.

오즈의 사람들은 오스카가 보여주는 하찮은 마술들을 보고 

자신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위대한 마법사라고

믿게 되는데.........

 하지만 오즈 나라의 세 마녀가 그의 정체를 의심하고

정체를 밝히려고 오스카를 시험에 들게 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세 마녀는

미셀 윌리엄스, 레이첼 와이즈, 밀라 쿠니스입니다.

3명의 여배우가 예쁜 마녀로 나옵니다.

 

 

 

 

 

 

 

 

제가 이 영화를 20대 중반에 봤는데,

성인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판타지 영화였어요.

그만큼 영화 내용 전개도 좋았고,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눈이 호강하는 판타지스러운 장면들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여배우들이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저도 남자라서 .... 어쩔 수 없네요)

제가 위에서 말했죠?

밀라 쿠니스가 안타까운 역할로 나와서

속상했다고....

영화를 보면 왜 안타까운지 알게 될 겁니다..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을 보세요.

잘 봤다는 생각이 들 겁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