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주말 저녁엔 온 가족이 모여서

야식 먹는 재미로 일주일 마무리를 하시죠?

그래서 준비한 야식메뉴 추천!!

[치킨마루:윙봉 레디핫]을 준비했습니다.

 

 

 

 

 

 

 

 

금, 토일은 약속이 있어서 집에서

야식 먹을 일이 거의 없는데..

어김없이 일요일이 되면...

귀신에 홀린 듯 저녁만 되면 이상하게

입이 심심하고 배가 고프죠?ㅋㅋ

저 역시.. 일요일 저녁이 되면..

집에 밥이 있는데 .. 구지!!!!

밖에서 군것질할 음식을 사 오거나

배달시켜서 먹는 야식을 끊지 못하는 1인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야식으로

뭘 먹을까 동네를 돌아다니던 중에 ㅋㅋ

제 눈길을 사로잡은 치킨마루입니다.

치킨 브랜드 중에 "치킨마루"라는 브랜드를

어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가격도 다른 치킨 가격보다

저렴하길래 오늘 야식으로 결정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치킨 안 좋아하는 사람 없을 거에

치킨은 언제나 사랑이죠?? ㅋㅋ

그래서 저도 무난하게 야식메뉴추천으로 치킨을 뽑은 겁니다!!

 

 

 

 

 

 

 

 

저는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윙봉 레디핫"을 주문해서 10분가량

기다렸다가 받아왔습니다.

침샘을 자극하는 색깔이죠?ㅋㅋ

치킨마루 매장에서 파채도 따로 팔길래

파채도 사 왔어요 >_<

자 그럼.. 치킨마루 "윙봉 레디핫"을 먹어 본 저의

솔직한 후기를 좀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다른 치킨보다 저렴한 가격의 치킨마루

사실상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이 많진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부족한 양은 아니었고요.

맛은.. 제가 원하는 그런 매콤한 맛이었어요.

매운 걸드시는 분은 먹기 조금 힘들 정도로

매콤한 맛이었어요.

튀김옷도 적당한 두께로 튀겨서 느끼하지도 않았고

야식으로는 치킨마루의 닭 메뉴도 충분히 먹을만하다!

이것이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맛이 깔끔해서 참 좋았어요 ^^

아 참!! 배달도 가능한데 배달비는 삼천 원을 따로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