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동백 이마트 뒤편

중심상가에서 장사를 하는

[미스터 오징어]를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젊은 사람들도 쉽게 갈 수 있는

횟집&술집을 섞어 논듯한

클래식한 느낌의 횟집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미스터오징어] 체인점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많아 진 이유는 당연히 인기가 좋으니

체인점들이 많아 진거겟죠??

그만큼 젊은 사람들도 미스터 오징어를

많이 찾아오신다는 겁니다

 

 

 

 

 

 

 

 

제 친구들은 모두 해산물을

좋아해서 다른 친구들은 호프집 다닐 때

저희는 횟집에서 회, 매운탕에 소주를 마시며

지냈던 그런 친구들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2차로 회를 먹자는

말이 나와서 찾아다니다 발견한

동백 맛집 [미스터 오징어]입니다.

 

 

 

 

 

 

 

 

1차에서 워낙 배부른 음식들을 먹고 와서

[미스터 오징어]에서는 간단하게

오징어 활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위에 사진이 저희가 주문한

오징어 활어 세트에요.

참 예쁘게 담겨 나왔죠?ㅋㅋㅋ

오징어는 몸통만 회로 나오고

다리는 튀김으로 만들어 나오더군요.

일반 오징어가 다 떨어져서

갑오징어로 해주셨어요.

완전 이득이었습니다.

갑오징어가 비싸거든요..

헤헤헤..

 

 

 

 

 

 

 

 

!! 갑오징어 식감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광어 우럭이야 전 국민이 주로 먹는 회니까

당연히 맛있었고요.

회 먹을 때 어떻게 먹습니까??

간장을 찍어 드시는분, 초장을 찍어 드시는 분

초장과 와사비를 섞어서 드시는 분

마지막은 생으로 그냥 드시는 분

이렇게 보통 4가지 부류가 있을 텐

저는 초장과 와사비를 섞어서 찍어 먹는 스타일인데

제가 만든 초장은 친구들이 먹질 못해요 ㅋㅋㅋ

왜냐면.. 와사비를 거의 초장과 일대일 비율로

넣어서 만들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만 먹을 수 있답니다.ㅋㅋ

동백 맛집 [미스터 오징어]는 내부 인테리어도 클래식하고,

분위기도 좋고 해산물도 싱싱해서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