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의 배꼽을

접수하려고 역사상 최고로 웃긴 코미디

영화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웃다가 배꼽 빠질 준비 하십시오!!

제가 준비한 코미디 영화

[잭애스 시리즈]입니다.

 

 

 

 

 

 

 

 

제가 준비한 코미디 영화 잭애스 시리즈는

2003년 10월에 개봉한 다큐멘터리,

코미디 영화입니다.

쉽게말해서 유투브에서 코믹 동영상이나

코믹 몰카 동영상 가끔 보시죠?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코믹 몰카, 실험

테스트 영화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잭애스 시리즈는 현재 3탄까지 나왔습니다.

1탄부터 저는 다 봤습니다.

진짜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면

정말 ㅋㅋㅋ 이제껏 봤던 코미디 영화들과

비교를 거부합니다.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로 사람들을 웃기고,

무모하다 싶을 정도로 목숨을 걸고

관객들을 웃기는 영화입니다.

 

 

 

 

 

 

 

 

제가 준비한 역사상 최고의 코미디 영화

잭애스 시리즈의 내용은 스턴트의 달인 아홉 명이

모여서 각종 엽기적인 스턴트를 선보입니다.

일반인들은 도저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비정상적인

행위부터 재미 삼아 사람들을 놀리는 단순한 몰래카메라

형식의 장난까지... 그들이 벌리는 스턴트 행위를 에피소드

별로 편집하여 90분간 여러분들의 배꼽을 사정없이 빠지게

만드는 폭소를 주는 영화입니다.

 

 

 

 

 

 

 

 

잭애스 시리즈를 보다 보면 정말 몸을

사리지 않는 스턴트 행위를 보면서

경악할 때도 많았고 진짜 목숨까지도 위험한

실험들을 스턴트의 달인들이 하는 걸 보고 ㅋㅋ

미친 듯이 웃다가 걱정도 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자기 몸을 돌보지 않고

웃음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스턴트를 하는

모습에 정말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면 알겠지만 ㅋㅋㅋ

진짜 더러운 실험도 합니다..

비위가 약한 분들은 .. 웬만하면 보지 마세요..

정말 토할지도 몰라요 ㅋㅋㅋ

비위 좋고 코믹한 동영상 몰카를 좋아하는 분들만

봤으면 좋겠습니다.

제 말을 무시하고 봤다가 봉변당해도..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우울하거나 정말 코믹한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은 꼭 잭애스 시리즈를 보세요.

3탄까지 나왔으니.. 여러분들의 배꼽을 사정없이

빠지게 만들어 줄 겁니다.

저는 잭애스 영화 보면서 너무 많이 웃어서

다음날 배에 알이 배겼을 정도로..

정말 재밌고 웃긴 코미디 영화입니다.

잭애스 시리즈를 본 사람들은 그들을..

희대에 미XX이다. ㅋㅋㅋ 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고

이렇게 과감하게 미친 짓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천사를 보낸다. 라고 하는 분들도 있고 ㅋㅋ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와.. 이건 말도 안 돼

진짜 돌아이들이다.. 이렇게 생각했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꼭 잭애스 시리즈를 보세요!!

이것으로 코미디 영화 추천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잭애스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