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어제 과음을 해서 저는 집에서 영화를

보고 있네요...

여러분들께 오늘은 주말에 집에서

볼만한 영화를 한편 준비했습니다

[기생수 시리즈]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영화 [기생수 시리즈]는

원작은 만화책이며, 사람들의 많은 인기를 받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최근에는 이렇게 영화로 제작이 되었네요.

저는 만화책부터 보진 못했고

애니메이션부터 보고 영화로 제작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영화까지 다 봤습니다.

기생수 시리즈의

[기생수 파트1]은 2015년 2월에 개봉했으며,

[기생수 파트2]는 2015년 5월에 개봉했습니다.

 

 

 

 

 

 

 

 

영화 기생수의 장르는 SF 스릴러이며,

영화의 내용도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의

내용과 다를 게 없습니다.

스토리 내용은 일치합니다.

제가 봤을 땐 만화책은 못 봐서 모르겠지만.

애니메이션으로도 기생수를 봤고

영화로도 기생수를 봤지만

역시 영화로 보는 게 제일 재밌고,

몰입도도 영화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진짜 이런 만화책을 원작으로 한 영화나

이런 장르의 영화는 일본이 강대국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이런 장르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많이 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영화 기생수의 내용을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줄거리를 조금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한편, 연쇄적인 의문의 실종사건과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고 국가 차원이 수사가 시작되자

인간 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나는데....

최근에 벌어진 사건들의 범인이 오른쪽이와 같은

동족인 기생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신이치는

친구와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채

인간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영화의 간략한 줄거리였습니다.

 

 

 

 

 

 

 

오늘같이 주말에 집에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주말에 볼만한 영화

[기생수 시리즈] 정말 재밌습니다.

이런 장르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를

찾고 계신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영화 기생수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모든 이미지 및 줄거리 영화 기생수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