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늘에 구멍이 났나 봐요.

천둥 번개가 치고 .. 비가 엄청 내리네요.

요즘 볼 영화가 별로 없죠?

현재 단독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가

[어벤저스:인피니티 워]인데

정말 요즘 재밌을 거 같은 영화가 없는 것 같아서

제가 준비해봤습니다.

기대되는 개봉 예정영화 추천!!

1. 베놈 2. 탐정:리턴즈입니다.

 

 

 

 

 

 

 

 

첫 번째 개봉 예정영화 추천

[베놈]입니다.

베놈은 2018년 10월에 개봉 예정이며,

장르는 액션 공포 SF 스릴러라고 나와있네요.

티저 예고편과 2차 예고편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개봉 예정영화를 검색하던 중

베놈을 보자마자 한 번에 눈치챘습니다 전!!

어떤 히어로가 나올지 포스터를 보고 한방에

눈치챘죠. 처음에 나온 [베놈] 포스터는

두 번째 사진 보이시죠?

저 포스터였는데 영화 제목이랑

저기 보이는 눈을 보고 아!! 이거구나 싶었죠 ㅋㅋ

 

 

 

 

 

 

 

 

제가 마블 만화책은 못 봐서 ㅋㅋ

베놈이 어떤 히어로인지 몰랐었는데

영화 스파이더맨 3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물질에 지배 당해서 괴물 같은 스파이더맨이

등장했었죠?

스파이더맨 3에 나왔던 그!! 검은색 괴물 같은

스파이더맨이 바로 베놈입니다.

영화 [베놈]은 베놈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는지

그 스토리를 보여주는 마블의 영화 같아요.

2차 예고편을 보면 베놈 완전체가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어우.. 영웅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섭게 생겼네요

그냥 .. 괴물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마블의 영웅은 다 착하니까!!

어떻게 영화에서 나올지 궁금하네요.

10월에 개봉하면 꼭 봐야 할 영화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개봉 예정영화 추천

[탐정:리턴즈]입니다.

 

1기 [탐정:더 비기닝]은 큰 흥행은 하지 못했지만

관객들의 충분한 사랑과 관심을 받아

인정받은 코미디 범죄 영화입니다.

이번에 개봉 예정 중인 [탐정:리턴즈]편의

주연배우도 1기와 같습니다.

등장인물들이 2기 리턴즈 편에도 연결되기 때문에

1기 더 비기닝 편을 꼭 보셔야 합니다.

주연배우는 다들 알고 있죠??

배우 권상우와 성동일입니다.

2기 리턴즈 편에선 배우 겸 방송인 이광수가

주연배우로 합류했네요.

 

 

 

 

 

 

 

 

여러분들이 기다리는 영화

[탐정:리턴즈]편은 2018년 6월 13일

개봉 날로 잡혀있네요.

한 달도 안 남았네요 후후~

2기 리턴즈 편에선

권상우와 성동일이 함께 동업해서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나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2기에선 어떤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또 히든카드로 합류한 이광수가 보여줄

코믹한 연기가 기다려지는 영화입니다.

개봉 예정영화 추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베놈] [탐정:리턴즈]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