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안산고잔동점심고기냉면

MiSo_FN 2018. 7. 25. 17:00

안산고잔동점심고기냉면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잠이 잘 안오내요..ㅡ.ㅜ


잠을 자도 잔거같지 않고 계속 졸립고 자다가 깨고..ㅡ.ㅜ


언제쯤 무더위가 가실까요?


오늘도 점심에 사무실밖으로나가니 열기가...ㅡ.ㅡ


찜질방 저리가라예요...


너무더워 입맛도 없고 어딜갈까 둘러보던중 냉면과 불고기를 같인 주는곳을 발견~


바로 들어갔습니다..ㅋㅋ



화풍초벌갈비~



점심특선으로 불고기짜글이와 고기냉면을 파내용~



메뉴판이예용~


갈비가 겁나 싸내요


1인분에 5900원 ㅡㅡ


점심에 고기를 먹을것도 아니고 저희는 고기냉면 3인분 주문~



실내가 좀 어둡게 나왔내용~



물냉면이 나왔어요~~^^


육수에 진한맛은 없었구요..ㅋㅋ


그냥 시원한맛으로 먹었어요..



고기도 나왔어요~


반찬은 무채 하나~


먼가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고기랑 냉면이 같이 나오는건 좋은데


그냥 고기를 냉면 면빨과 같이먹는다는건 한두번먹으면 


별맛이 안나는거 같아용


쌈이나 고기찍어먹을 소스를 줬음 더 좋았을텐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