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생생정보통 방영 되었던 중화가정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중화가정은 여러지점이 생기면서 많은 지역에 있는데요.


저는 안산에 있는 중화가정으로 다녀왔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확실히 체인점 이다보니 더 깔끔하고

재미있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그리고 생생정보통에 방영되었다는 괴물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종업원분이 들고 오시는 순간부터 접시 크기보고 놀랐습니다ㅋㅋㅋ





섞는것 조차도 쉽지 않았던 괴물짜장면!



정말 이름 그대로 괴물같은 양이네요~!



혼자서 제한시간 안에 다 먹으면 공짜라고 하던데...

과연 성공하시는 분이 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ㅎㅎㅎ






괴물짜장면에 이어 탕수육까지 주문했습니다!



탕수육도 양을 어찌나 많이 주던지요...


함부로 이것저것 많이 시키면 위험한 곳이에요ㅋㅋㅋ







테이블이 4인용 테이블인데


음식 두개만으로 꽉 찼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괴물짜장면 맛은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같이간 지인분들은 계속 짜장면만 먹으니까 느끼하다고 하시더라고요ㅠ


그래도 전체적인 맛은 괜찮은 짜장면 집입니다~^^




괴물짜장면은 4명이서 가실때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