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휴는 잘 보냈나요??

자 이제 며칠만 버티면

다시 주말입니다.

냅시다!! 아자아자!!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코미디 액션 영화를 한편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파이]입니다.

 

 

 

 

 

 

 

 

 

 

제가 오늘 준비한 코미디 액션

영화 [스파이]는 2015년에 개봉한 영화이며,

제이슨 스타뎀, 멜리사 맥카시 주연의

코믹한 액션 영화입니다.

역사상 이런 볼품없는 스파이 영화는

본 적이 없었다!! 하지만 여기!!

영화 [스파이]에서 현실성 없는

스파이가 있습니다.

자!! 코미디 액션 영화 [스파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영화 [스파이]에서

릭포드 역할로 나오는 제이슨 스타뎀

먼저 알아보도록 합시다.

거의 액션 전문 배우라고 손색이 없죠??

영화의 90% 이상을 액션 영화로 출연한

관객들이 인정한 액션 영화 전문 배우

[제이슨 스타뎀]입니다.

최근에 제이슨 스타뎀 영화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었죠.

그런 액션배우가 이번에...

코미디와 액션을 동시에 보여주는

영화에 주연배우로 출연합니다.

바로 그 영화가 [스파이]입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제이슨 스타뎀의

코믹한 연기는 영화 스파이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영화의 하이라이트!!

여배우 주인공 수잔 쿠퍼 역으로 출연하는

개성 넘치는 배우 [멜리사 맥카시]입니다.

수많은 코미디 영화에 출연했던

개성 넘치고 파워풀하고 색다른 배우

멜리사 맥카시...

코미디 영화 [타미]에서 이 배우를

처음으로 알게 되었는데 ㅋㅋㅋ 진짜

아.. 이래서 코미디 영화에 출연하는구나

확실히 알게 되었죠.

자세히 보면.. 긁지 않은 복권 같은 배우에요.

다이어트하고 살 빼면 정말 예쁠 것 같은 배우

멜리사 맥카시 ㅎㅎㅎㅎ

하지만 지금의 모습을 잃으면 코믹 연기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

 

 

 

 

 

 

 

 

 

 

제가 오늘 준비한 코미디 액션 영화

[스파이]에서 제이슨 스타뎀과 멜리샤 맥카시

가 보여주는 환상의 케미와 코믹한 연기를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당장!!

영화 [스파이]를 보세요.

역사상 이렇게 평범하고 뚱뚱한 스파이는

없었다!! 그런 그녀가 보여주는

기발하고 멋있는 스파이 연기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제이슨 스타뎀의 코믹한 연기를 보고 싶지 않으십니까?

지금까지 영화 [스파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스파이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