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따끈따끈한 신작!!

블룸 하우스의 2018년 첫 공포 영화

공포 영화 신작 [트루스 오어 데어]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공포 영화 신작

[트루스 오어 데어]는 2018년 5월 22일

개봉 예정입니다.

하루 남았죠? 너무너무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인데요.

이 영화는 공포 영화의 패러다임을 바꾼

블룸 하우스에서 2018년 첫 공포 영화로

나온 만큼 관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블룸 하우스는 겟아웃, 해피 데스 데이로

이미 공포 영화계에선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회사입니다.

 

 

 

 

 

 

 

 

"공포 영화는 이렇게 만들어야 무섭다"

라는 틀에 박힌 공포 영화의 정석을 싹 바꿔버린

센세이션 한 회사 블룸 하우스!!

블룸 하우스에서 제작된 공포 영화 겟아웃 보셨나요?

겟아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소재로도 관객들에게 공포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구나라는 걸 겟아웃을 보면서

느꼈습니다. 국내에서 공포 영화 겟아웃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았고,

블룸 하우스가 인정받기 시작했죠.

 

 

 

 

 

 

 

 

그 이후 해피 데스 데이가 개봉을 하였고,

공포 영화 해피 데스 데이 역시 참신한 소재와

지루하지 않는 내용 전개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입니다.

이렇게 공포 장르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블룸 하우스에서 2018년 첫 작품으로

공포 영화 [트루스 오어 데어]를 선보였네요.

개봉일도 딱 좋네요.

22일은 석가탄신일이죠?

일반적으론 휴일에 속하니까. 영화 개봉 시기도

타이밍이 참 좋게 개봉하네요.

내일 저도 [트루스 오어 데어]를 보러 갈 생각입니다.

 

 

 

 

 

 

 

 

공포 신작 [트루스 오어 데어]의

메인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예고편을 저도 봤는데.. 모든 영화의

재밌는 부분만 편집해서

예고편으로 만든다는 걸 알고 있지만

예고편을 보고 오~ 재밌겠는데??

이런 반응이 나왔습니다.

얼마 전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한 적이 있는 [트루스 오어 데어]

현재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죠.

이 영화도 마찬가지로 참신한 소재로

여러분께 공포를 선사하는 그런 영화입니다.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저는 심야 영화로 볼 생각입니다.

오후 시간에 영화를 보면.. 분명 ..

학생들이 많을 거에요.. 시끄럽고

극장 에티켓도 모르는 멍청이들이..

많으니까.. 저는 심야 시간에 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