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일요일 마무리는 심금을 울리는..

눈물샘 폭발하게 만드는 로맨스 영화

[너는 내 운명] 보고 자는 건 어떨까요??

울고 싶은 분들도 오세요~~!! ㅋㅋㅋ

 

 

 

 

 

 

 

 

오늘 제가 여러분들의 눈물샘을 폭발하게

만들 로맨스 영화 [너는 내 운명]은

2005년에 개봉한 멜로 로맨스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주연배우는 전도연 황정민입니다.

여러분도 알겠지만 연기력으로는 흠잡을 데가

1도 없는 완벽한 배우들이죠?

[너는 내 운명]은 제가 찾아 본 네이버 로맨스

영화 중에서 최고의 평점을 자랑하는 영화입니다.

9점 이상을 받은 최고의 영화죠.

요즘 네이버 평점이 신뢰를 잃긴 했지만...

그래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제대로 된 로맨스 영화입니다.

 

 

 

 

 

 

 

 

저도 [너는 내 운명]을 봤지만

정말 이 영화만큼 펑펑 울면서 봤던

영화는 아직까지 없는 것 같아요.

와 황정민이 연기를 잘 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로맨스 연기까지 완벽하게 하는 걸 보고..

진짜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전도연은 뭐 로맨스 영화도 많이 찍었고,

원래 로맨스 연기를 잘하죠??

배우 전도연은 참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으으~ 저런 여자친구 있으면 참 좋을텐데 ㅋㅋ

여러분들도 영화를 보면 알겠지만

영화 속에서 전도연 황정민이 보여주는 연기는

정말 실제 연인이라고 생각될 만큼 정말..

관객들이 빠져들게 하는 묘한 매력과

완벽한 연기력으로 사람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오늘은 영화의 줄거리를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건 정말 여러분들이 직접 영화를 봐야 됩니다.

아직도 로맨스 영화 [너는 내 운명]을 못 본 사람들은..

진정한 로맨스 영화를 봤다고 말하면 안 됩니다.

이 영화를 봐야.... 진정한 로맨스 영화 한편을 봤다고

말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ㅋㅋ

오늘 포스팅을 위해 저는 또 [너는 내 운명]을 봤는데..

볼 때마다.. 진짜 하염없이 울게 되네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영화 속 전도연 황정민처럼

저도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네요..

 

 

 

 

 

 

 

 

내가 만약 영화 속 황정민 전도연이라면

저렇게 영화처럼 상대방을 사랑할 수 있을까??

나도 저런 희생을 하면서 상대방을

진짜로 사랑할 수 있을까?

영화를 보면서 이런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너는 내 운명]처럼 진정한 사랑을

하고 계시나요??

아.. 그리고 이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 거 모르고 있었죠??

이 커플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정말 이렇게 사랑할 수 있는 짝을 만나고 싶네요..

지금까지 눈물샘 폭발하는 로맨스 영화 [너는 내 운명]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모든 이미지 출처 영화 너는 내 운명 중에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