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마나 오는 타코야끼가 아닙니다~

맨날 먹을 수 있다면 구지 포스팅을 하지 않겠죠 ?

우연하게 알게된 기흥구청 근처에서

이동식 타코야끼를 판매 하는 봉고차!! 

저기 보이는 봉고차에요!! 매주 목요일만 판매를 한다고 해요!

중요한 사실 한가지!!

미리 전화 예약을 해놓으면 금방 받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ㅋㅋ 푸하핫..

 

 

 

 

 

 

 

 

제가 막 포스팅 하려고 사진을 찍으니까.

사장님이 본인 얼굴 찍히는줄 알고 .. 황급하게

가리시더라구요 ㅋㅋ

제가 그래서 친절하게 말해드렸죠

아 사장님 타코야끼가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 홈피에

올리려고 찍는거라구 사장님 얼굴 안나오신다고 하니까

그재서야 마음을 놓으시더라구요 ㅋㅋ

요일마다 다 다른곳을 다니시면서 장사 하시더라구요

목요일만 기흥구청 방면 하나은행앞에서 장사를 하시니까

주변분들은 요일을 꼭 확인하세요!!

ㅋㅋㅋㅋ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한 편이죠? 아닌가?

제가 타코야끼 판매가를 잘 몰라서..

이정도면 저렴한편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입니다 ㅋㅋ

메뉴판도 깔끔하죠?ㅋ

갯수당 판매가 끝! ㅋㅋㅋㅋ

심플해서 좋네 ㅋㅋ

 

 

 

 

 

 

 

 

이렇게 타코야끼를 만드는 과정을 볼 수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왠지 신뢰가 간다랄까? ㅋㅋ

사진옆쪽에 문어가 엄청 많이 쌓여 있었는데

그걸 깜빡하고 못 찍은게 정말 아쉽네요 ㅠㅠㅠ..

어우~ 어제 먹은거지만 사진보니까

참 먹음직스럽게 잘나왔네 ㅋㅋㅋ

 

 

 

 

 

 

 

 

드디어 나왔네요!!

저희는 15개짜리 타코야끼를 2개 주문했어요

비주얼 죽이죠?ㅋㅋ

나오자마자 길에서 냠냠 쩝쩝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다 >_< 으악 내꺼 뺏어먹지마!!!

아근데.. 사진 누가 찍었는지 몰라도

사진 참~ 잘 나왔다 그쵸???

ㅋㅋㅋㅋㅋ

타코야끼는 가끔 한번씩 먹어야 정말 맛있는듯..

매일 먹으면 맛이 너무 익숙해져서 참된 맛을 잊을지도.. ㅋㅋ

오늘 점심은 맛있는 타코야끼로 해결했네요.

기분도 좋고~ 날씨도 좋고~ 행복하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