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달콤한 치즈케잌은 늘 맛있쥬

MiSo_FN 2018. 3. 12. 15:11

 

 

 

 

 

 

제가 오늘 생일이랍니다. >_<

생일파티는 저번주 주말에 미리 했구요 ㅋㅋ

생일파티 사진들은 .. 너무 개판으로 놀아서 도저희

올릴 자신이 없네요 .. 하하하

그래서 선물받은 생일케잌들중 다른건 다 먹고 달콤한 치즈케잌만

남았네요 그래서 급하게 사진 찰칵찰칵!!

일부러 치즈케잌은 포스팅하려구 안먹었거든영,

왜냐하면? 달콤한 치즈케잌은 거의 호불호가 없는 만능 케잌이라는?

 

 

 

 

 

 

 

 

다른 메이커 치즈케잌들도 맛있지만,

파리바게트표 치즈케잌입니다.

ㅋㅋㅋㅋ 핑계도 좋죠?

사실 생일파티 하는 장소 근처에.. 파리바게트랑 베스킨라빈스

바께 없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받은게 어디에요 .. 감지덕지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야죠 ㅋㅋ

치즈케잌은 특히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케잌이죠??

저도 치즈케잌 종종 사와서 먹곤하는데 ㅋ

여동생이 아주 치즈케잌만 사왔다 하면..개처럼 달려듭니다.

이것이 바로 치즈케잌의 마법이쥬? ㅋㅋ

 

 

 

 

 

 

 

 

달콤한 케잌들을 저도 좋아라 하는데,

저는 입이 짧아서 그런지 2조각 먹으면 더이상 손이 안가던데 ㅋ

막 1인 1케잌 먹는 여성분들 보면 어떻게 저걸..

다먹나 .. 물리지 않나 ? 이런 신기한 생각이들어요

제동생이 진짜 케잌 킬러인데도 케잌 하나를 다 못 먹는데

1인 1케잌 먹는분들 대단하십니다.. 짝짝짝!

지금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들중 음.. 그래 난 대단하지?

이런분 분명 한분은 계실듯?ㅋㅋㅋ

 

 

 

 

 

 

 

 

치즈케잌이 가장 맛있는순간..은!!!

처음 한조각을 짤라서 입에 딱 넣었을때!

입안가득 치즈맛이 감돌고 케잌이 입에서 사르르 녹을때?ㅋ

그때가 가장 맛있는것같음 ㅋㅋ 안그래요?

달콤하면서도 치즈 특유의향이 스르르르륵~

아.. 갑자기 침고인다.. 남아 있는 치즈케잌 좀 먹어야겠네 ㅋㅋ

 

 

 

 

 

 

 

 

 

아 여기서 저와 같은 경우의 사람들도 계신가요?

오늘이 만약 친구 생일파티를 하는날입니다.

그렇다면 생일케잌은 어떻게 준비하세요?

미리 친구들끼리 대화를 하고 사나요?

아니면 돈을 걷어서 사나요?

아니면 누군가는 사오겠지? 이런생각하시나요??

저희는 미리 대화도 안하고 돈을 걷지도 않아요 ㅋ

제 친구들은 누군가는 사오겠지 이런 생각으로 하는데

케잌 풍년이죠 ㅋㅋㅋ(저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

누구 생일이든 생일케잌이 최소 3개는 모입니다 ㅋㅋ

항상 이말을 하죠 .. 아 먹지도 않을 케잌 너무 많이 산거 아니냐?

ㅋㅋ 그러면서 다먹어요 ㅡ.ㅡ.. 말이랑 일치가 안되는 놈들이죠?ㅋㅋ

그래도 생일자는 좀 서운할수도있음..

케잌이 하나도 없으면 막.. 대놓고 케잌 사주라고 하기도 뭐하공 ㅋ

헤헤~ 그래도 전 케잌 3개나 받아서 기분이 넘넘 좋아여 >_<

사랑하는 내친구들아 고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