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조행기 입니다

새벽 출항했는데 출항사진은 못찍었네요 >.<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는 날씨가 찌뿌둥 하네요~해가 떳는데도~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 채비를 끝내고~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 첫수입니다

싸이즈 괜찮쵸~?ㅋㅋㅋ

제가 잡은건 아니고 동생이~먼저 >.<

해가 떳다 가렸따 날씨가~영~시원 찮네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는 꽝은 없는거 같아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 내동생 기용이도~한껀~ㅊㅋ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포인트로 정말 좋은 같습니다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조과~입니다~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이젠 먹어야쥬~?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낚시에서

잡은 감성돔은  횟집와서 일단 수족관 보관~후?

가족들을 불러서~

거하게 한상 입니다~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맛나겠쥬?

이건 뭘까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을 ~~~~~~?

단골 횟집사장님 써비수~

감사합니다~사장님~

남해 항촌 갯바위 감성돔

잡은 감성돔 이빨 ~

얼릉 또가고 싶네요~

낼은 남해상주 갯바위 낚시 조행기를 올리겠습니다

빠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