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화보기를 좋아하고 즐기는

병아리블로거 연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영화는

2018년 1월에 개봉한

드웨인 존슨 , 잭 블랙 , 카렌 길런 , 케빈하트

주연의 추억의 다시 돌아온 영화 !!

" 쥬만지: 새로운 세계 " 입니다.

 

 

 

 

 

 

 

 

 

드웨인 존슨은 워낙 유명한 배우라서 다들 잘 아실겁니다.

액션,모험 영화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지요 ㅋㅋ

외국계 마동석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개인적으로 드웨인 존슨 주연 영화중에는 분노의질주 시리즈를

가장 재밌었던거같아요ㅋㅋㅋ

여러분들중 혹시 괴물영화를 좋하시는분들은 드웨인 존슨 주연의 

영화 "둠" 추천드리고싶네여 진짜 재밌어요!!

 

 

 

 

 

 

 

 

 

 

두번째 주연은 잭 블랙 입니다.

잭 블랙 역시 코미디 영화에선 빠질 수 없는

최고의 배우죠. 우리나라 배우로 본다면

거의~ 코미디 영화의 히어로 임창정 같은

믿고보는 배우로 뽑히죠.

잭 블랙 영화는 재밌는게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하나만

선정하기 힘드네여 ㅋㅋ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란 영화를 시작으로 잭 블랙이라는

배우를 알게된것같아요.

생각난김에 .. 오늘 집에가서 다시봐야지 >_< ㅋ

 

 

 

 

 

 

 

 

 

 

세번째 배우는 카렌 길런 이라는 여배우입니다.

이 배우는 제가 영화를 통해서 많이 본적은 없는것같아요 ㅠ

그런데 쥬만지:3 새로운 세계에서 매력을 전 발견했어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영화를 보시면 알게되겠지만..

영화속 카렌 길런은 .. >_< 꺄악 ㅋㅋㅋㅋ

섹쉬 여전사.. 너무 좋다 이쁘고ㅋ

(전... 속물입니다 하하하하)

 

 

 

 

 

 

 

 

 

 

마지막 네번째 배우는 케빈 하트입니다.

잭 블랙과 같은 계열의 배우죠

코믹영화 전문 배우 케빈 하트!!

케빈 하트가 연기하는 스타일이 진짜 웃겨요 ㅋㅋ

"겟하드"한 영화를 보시면 케빈 하트가

이렇게 웃긴 배우구나 라는걸 알게되실꺼에요.

제목처럼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를 참 많이 찍은 배우에요

감초연기 진짜 ㅋㅋ 배꼽 빠집니당.

 

 

 

 

 

 

 

 

 

이런 최고의 배우 4명을 한영화에서 다볼 수 있다는게 .. 이거 실화임?? ㅋ

저는 극장 개봉 하자마자!! 봤습니다 ㅋㅋㅋ

저는 원래 영화를 볼때 큰 기대감을 갖지 않고 보기때문에

그렇게 실망감이 크지 않은데 같이 갔던 친구는

기대했던거 보단..실망감이 크다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개인마다 영화 취향도 다르고 하기 때문에 충분히

저런 의견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참 재밌게 보고왔습니다.

일단 영화 전개가 마음에 들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배우들 연기력은 뭐 흠잡을게없고요.

CG 특수효과 보는 맛도 쏠쏠합니다 ㅋㅋ

여러분들께 딱! 한마디만 해드릴께요

쥬만지: 새로운 세계 란 영화는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다!!

큰 기대감만 갖지 않고 본다면 충분히 만족하실겁니다.

 

댓글